Thu. Dec 26th, 2024

광고 모든 사람이 가라오케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사회 구조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파티, 바, 레스토랑 및 우리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매우 인기 있는 엔터테인먼트 형태입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가라오케는 사람이 마이크와 스피커를 사용하여 미리 녹음된 음악에 따라 노래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노래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 목록에서 선택하고 기계가 리드 보컬 없이 노래를 재생할 때 따라 부릅니다. 두 개의 화면은 가수와 청중 모두에게 가사를 표시하는 데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가사는 색상이 바뀌거나 움직이는 이미지를 사용하여 언제 가사를 불러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그것은 간단한 발명품이지만 몇 시간 동안 즐거움을 제공하고 전 세계적으로 즐깁니다 셔츠룸.

그렇다면 가라오케는 어디에서 유래되었을까?

리드 보컬이 없는 음악에 맞춰 노래하는 것은 녹음된 음악만큼이나 오래전부터 있었습니다. 오디오 및 시각 장치가 개발되기 전까지는 카라오케가 오늘날 우리가 보는 형태와 비슷해지지 않았습니다. 카라오케를 누가 발명했는지에 대한 두 가지 주요 논쟁이 있습니다. 첫 번째 주장은 카라오케 스타일의 기계가 인기 있는 일본 음악가인 다이스케 이노우에가 발명했다는 것입니다. 일본에서는 파티나 저녁 식사 때 손님에게 음악적 오락을 제공하는 것이 관습입니다. 1970년 드러머인 다이스케는 청중으로부터 회사가 후원하는 휴가에서 따라 노래할 수 있도록 자신의 음악을 녹음해 달라고 요청받았습니다. 그는 곧 이것에 대한 잠재적인 시장이 있음을 깨닫고 100엔에 노래를 연주하는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다이스케는 이 기계를 다양한 상점, 레스토랑, 호텔 등에 임대했습니다. 1970년대에 100엔은 점심 두 끼와 같은 가격이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비싼 유행으로 여겨졌습니다. 하지만 곧 인기를 얻어 인기 있는 오락 형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다이스케는 자신의 기계에 대한 특허를 발급하지 않았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 중 한 명이 되는 것을 놓쳤습니다.

다른 주장은 로베르토 델 라사리오라는 필리핀인의 주장입니다. 많은 필리핀 음악가들이 1960년대 후반과 1970년대 초반에 일본으로 이주했습니다. 그들은 곧 라이브 음악가들에게 큰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라이브 밴드의 비용을 절감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마이너스 원 뮤직’이라고 불리는 싱어롱 음악 시스템이 개발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카세트 테이프에 녹음된 싱어롱 음악입니다. 발명가인 로베르토 델 라사리오는 1975년에 싱어롱 시스템을 개발했고 라사리오는 1980년대에 자신의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가라오케 머신이라고 불리는 장치에 대한 특허를 보유한 사람이 바로 그입니다.

어느 주장이 사실이든, 가라오케는 전 세계로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1980년대에 아시아로 먼저 퍼졌고, 1990년대에는 전 세계로 퍼졌습니다. 많은 나이트클럽과 바에서 인기 있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기술이 발전하면서 가라오케는 우리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파티와 가족 모임에서 인기 있는 엔터테인먼트 선택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모든 아마추어가 마이크를 들고 좋아하는 곡을 부를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