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리는 가장 전통적인 인도 의류이기 때문에 모든 민족이 좋아합니다. 인도는 문화와 유산이 풍부한 나라로 유명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은 유일한 의류는 사리입니다. 이런 종류의 의류를 입으면 여성은 나이를 초월한 우아함을 발산합니다. 원단과 문화적 중요성에 관해서는 스리랑카에서 온라인으로 사리를 구매할 때 파이타니와 칸치푸람 사리와 드레이핑 스타일처럼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다양한 드레이프 스타일이 있지만, 여기 몇 가지 특정 드레이프 디자인 컬렉션이 있습니다 린젤.
시다 팔루
우타르프라데시, 구자라트, 오디샤 주에서 인기 있는 드레이핑 디자인인 Seedha pallu sarees는 지역 여성들이 일반적으로 입습니다. 이 스타일은 베일이 두파타 대신 사용되기 때문에 lehenga choli와 매우 흡사합니다. 어깨가 베일의 복잡하게 깎인 장식의 무게를 지탱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 특정 형태는 무거운 작업에 매우 적합하며 자유로운 손 움직임을 허용합니다. 또한 테두리와 베일의 모든 정교한 패턴을 보여주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메켈라 차다르
메켈라 차다르는 아삼 핸드룸 사리가 드레이프되는 특정 방식에 주어진 이름입니다. 따라서 이름이 붙었습니다. 아삼의 어린 소녀들이 입는 메켈라 차다르는 두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조각의 한쪽 끝은 왼쪽 허리에 끼고 다른 쪽 끝은 숄처럼 어깨에 걸쳐지고, 한 조각은 앞면에 엇갈린 주름이 있는 사롱처럼 바닥에 착용됩니다.
할라키 보칼리가
카르나타카의 토착민인 할라키 보칼리가족은 서부 가츠 산맥 기슭에 거주합니다. 이 이름은 이 원주민 집단의 여성들이 사리를 입는 독특한 방식에서 유래했습니다. 블라우스나 페티코트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롱처럼 어깨에 두르기 전에 목에 먼저 묶기 때문입니다. 여성들은 다채로운 꽃과 구슬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옷차림에 액세서리를 더합니다.
카르나타카의 쿠르기 스타일
카르나타카 서부 가츠의 언덕 마을은 쿠르그라고 불립니다. 이 드레이핑 방식은 여성들이 이 지역의 산악 경사지를 오르는 것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그 결과 여성들은 나무를 오르고 매일 활동적인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쿠르기 스타일의 사리의 뒷면은 주름이 잡혀 있고, 베일은 오른쪽 어깨에 매듭을 묶기 전에 양쪽 어깨 아래에서 뒤로 가져옵니다. 신부는 결혼식을 위해 이런 방식으로 옷을 입고, 빨간색과 황금색 칸지바람 실크를 입습니다.
타밀나두 출신의 핑코수
타밀나두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드레이핑 스타일인 핑코수는 더운 날씨에 이상적입니다. 이 스타일에서는 허리를 한 바퀴 반 정도 감싸서 추가로 덮고, 일반적인 사리와 달리 주름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늘어집니다. “핑코수”라는 단어는 문자 그대로 “뒤에 주름”을 의미합니다. 본질적으로 아랫부분이 보이기 때문에 여성은 그에 맞게 선택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핸드룸 코튼 사리는 양쪽에 입을 수 있고 뒤집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룩에 더 선호됩니다.
골 사리(파르시 드레이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파시족 여성들은 매일이나 특별한 경우에 이 드레이핑 디자인을 자주 입습니다. 이런 종류의 드레이프에는 일반적으로 조젯이나 가벼운 쉬폰이 선호됩니다. 베일은 뒤에서 오른쪽 어깨 위로 앞으로 당겨서 블라우스의 왼쪽 어깨 전체를 덮은 다음 앞부분에 주름을 만듭니다. 그 결과, 베일의 앞부분이 밑단에 꽤 가까이 닿습니다.
카풀루(안드라프라데시)
오늘날, 안드라프라데시에서 카풀루 캐스트의 나이 많은 여성들만이 의심할 여지 없이 화려한 카풀루를 입습니다. 여성들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하는 전통적인 방식이 아닌 이런 방식으로 사리를 감싸야 합니다. 카풀루 스타일의 두 가지 주요 특징은 옷의 끝을 몸에 두 번 감아서 만든 천의 폭포와 여성의 곡선을 강조하는 뒤쪽의 작고 섬세한 주름입니다. 느슨하게 걸거나 목에 두르려면 베일을 앞에서 떼어 오른쪽 어깨에 두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