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마카티 시 전역에는 현지 고객뿐만 아니라 이 나라를 방문하는 외국 고위 인사와 대표단 사이에서도 최고의 고급 마닐라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인기 있는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레스토랑의 대부분은 마카티 최고의 호텔과 쇼핑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Ayala Land Inc.의 InterContinental Manila, Glorietta, Greenbelt가 포함됩니다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인터컨티넨탈 마닐라
인터컨티넨탈 마닐라는 필리핀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최초의 5성급 호텔 중 하나입니다. 아시아에서 오픈한 두 번째 인터컨티넨탈 호텔로 간주됩니다. 그 외에도 인터컨티넨탈 마닐라는 필리핀에서 가장 오랫동안 운영된 국제 체인 호텔로, 국가 예술가 레안드로 로신이 디자인했으며, 이 때문에 이 호텔은 필리핀 역사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인터컨티넨탈 마닐라는 마카티가 국제 기준으로 현대화되었다는 상징일 뿐만 아니라, 고급 레스토랑인 프린스 알버트 로티세리(Prince Albert Rotisserie)를 비롯하여 최고의 마카티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그 외에도 인터컨티넨탈 마닐라는 Gambrinus Bar와 Sol y Sombra에서 제공하는 표준 카페와 바 서비스, The Cafe Jeepney에서 제공하는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로도 유명합니다.
녹지대
Ayala Corporation의 주력 프로젝트 외에도 Greenbelt는 마카티 시를 현대화한 많은 쇼핑몰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역사 외에도 Greenbelt는 고급 리테일 매장, 편의 시설, 레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마카티 시에서 가장 훌륭한 고급 레스토랑을 제공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이 쇼핑몰은 5개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개는 실내 건물이고 나머지 2개는 야외 쇼핑입니다. 가장 최근에 추가된 Greenbelt 5는 2007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글로리에타
글로리에타는 아얄라 랜드 주식회사가 건설하고 소유한 또 다른 쇼핑몰입니다. 그린벨트와 비슷하게 이 쇼핑몰도 5개 구역(글로리에타 1~5)으로 나뉘며, 여러 상점과 마카티 최고의 고급 레스토랑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