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가 뭄바이의 완케데 스타디움에서 2011년 월드컵을 들어올린 4월 2일 이후 지난 12개월 동안 많은 것이 바뀌었습니다. 크리켓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Twenty20 토너먼트인 IPL은 이제 인도에 큰 타격을 준 국제 크리켓의 엄격함에서 벗어나는 이상적인 휴식을 제공합니다. 이 IPL 세션에서 Buzzintown.com은 인도의 최고 이벤트 및 엔터테인먼트 가이드로, 사이트에서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합니다 메이드카페.
IPL 경기를 보는 동안 팝콘을 먹고 과일은 잊을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팝콘과 같은 인기 있는 간식에도 눈길을 끄는 좋은 점이 많이 있습니다. 팝콘은 분자를 손상시키는 세포와 싸우는 많은 과일과 채소보다 거의 두 배나 많은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팝콘 한 끼에 최대 300mg의 항산화제와 섬유질이 들어 있으며, 그 대부분이 바삭한 껍질에 농축되어 있어 모든 과일의 한 끼에 들어 있는 160mg의 거의 두 배에 달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팝콘은 농축된 항산화제 또는 폴리페놀이 높은 수준으로 발견되었는데, 이는 팝콘이 물로 4%만 구성되어 있는 반면 과일과 채소에서는 90%가 물로 더 희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에어팝 팝콘은 칼로리가 가장 낮은 반면, 전자레인지 팝콘은 에어팝 팝콘보다 칼로리가 두 배나 높습니다. 팝콘은 완벽한 간식일 수 있습니다. 100% 가공되지 않은 통곡물로 된 유일한 간식입니다.” 미국 스크랜턴 대학의 연구원 조 빈슨이 말했습니다.
간식으로 빵과 계란을 결합한 새로운 종류를 찾을 수 있습니다.부르지와 계란 카레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이름이 새겨진 ‘개인화된 오믈렛’, 외눈수잔과 디저트로 계란 젤리의 시대입니다.
10년 전만 해도, 벵골과 케랄라 같은 주와 뭄바이와 구자라트의 파시족의 가정에서는 파란타를 곁들인 매콤한 계란 카레 요리가 주식이었고, ‘부르지’는 북인도 플래터에서 흔히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엄청난 다양성 때문에 미식가들은 계란 젤리, 계란 소시지, 튀긴 계란 디저트와 같은 유혹적인 요리를 만들어내려고 부추기고 있습니다.
이번 IPL 시즌에는 뭄바이, 방갈로르, 첸나이, 델리의 레스토랑, 카페, 호텔에서 크리켓 팬들을 유혹하기 위해 4인제와 6인제 볼링을 볼링합니다.
라이브 해설, 대형 스크린, 최첨단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있는 바와 레스토랑인 “Urban Pind”에 확실히 베팅할 수 있으며, IPL 열풍의 흥분을 더하고 집에서와 같은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멋진 환경에서의 재미, 우정, 동지애. 이번 IPL 시즌에 GK에서 열리는 멋진 ‘크리켓 축하’에 참여하세요! 4월 4일부터 5월 27일까지 이 핫스팟에서 크리켓 팬과 함께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세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IPL 경기를 즐기려면 방갈로르, 델리, 뭄바이의 최고의 레스토랑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