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끈하고 윤기 나는 곧은 머리는 눈길을 끌죠?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열광하죠. 곧은 머리는 남자에게 멋져 보입니다. 드레스가 별로 흔들리지 않더라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꽤 쉽고 시간도 덜 걸리므로 서두르거나 게으르면 언제든지 스트레이트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로베이.
소년 소녀들이 스트레이트닝 팁을 알고 있는 것과 달리, 전문적인 모습을 위해서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소년들도 짧은 가이드 투어를 거친 후 프로가 될 수 있습니다. 프로처럼 스트레이트닝하는 팁은 다음과 같으며, 소년과 소녀 모두에게 효과적입니다.
샤워를 하다
시작하기 전에 머리카락을 준비하세요. 머리카락은 먼지가 없고, 깨끗하고, 기름기가 없어야 합니다. 일부 컨디셔너와 샴푸는 곧게 펴준다고 주장하지만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가능성은 낮습니다. 많은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또한 샴푸를 바꾸지 말라고 제안합니다. 샴푸를 바꾸면 탈모, 비듬, 숱이 줄어드는 등의 다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도 무언가를 시도하고 싶다면 매끈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매끈한 머리카락은 곧게 펴는 것이 가장 좋고, 거친 머리카락은 곱슬거림이 나옵니다.
블로우 드라이
씻은 후 대부분 사람들이 그러듯이 수건으로 짜지 마세요. 곱슬거림과 컬이 생길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에 가볍게 두드리고 이 목적으로 부드러운 수건을 사용하고 나머지는 몇 시간 동안 자연 건조시킵니다. 머리카락이 반쯤 마르면 헤어드라이어를 최소 열로 사용하고 온도를 초과하지 마세요. 머리카락이 부서지기 쉽습니다.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할 때의 한 가지 전문가 팁은 곱슬거림을 피하기 위해 항상 노즐을 아래로 향하게 하는 것입니다. 열 보호제를 건너뛰는 실수를 하지 마세요.
머리카락이 완전히 마를 때까지 기다리세요
머리카락이 극도로 건조하지 않은 이상 스트레이트닝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수분이 공급된 머리카락에 스트레이트너를 돌리는 것은 소용이 없습니다. 곱슬거림이 나올 것입니다. 수분이 완전히 빠져나가도록 한 다음, 스트레이트닝을 위한 준비 과정을 완료하십시오. 상황을 평가하기 위해 머리카락을 만져보고, 지글지글 소리가 들리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잠시 멈추십시오.
열 보호제를 사용하세요
스트레이트닝을 하는 동안, 당신은 극도로 곱슬거림을 관리해야 합니다. 그러니 게으르지 말고 열 보호제를 바르세요. 많은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은 윤기를 더할 뿐만 아니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세럼을 사용한다고 주장합니다. 많은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은 머리카락 보호에 편향되어 있기 때문에 항상 당신에게 올바른 길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머리카락이 손상된 경우 열 적용을 피하라고 제안할 것입니다. 그런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은 루크나우의 유니섹스 살롱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온도를 설정하세요
온도 설정은 머리카락의 품질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늘고 염색한 가공된 머리카락은 350-400도 범위에 있어야 합니다. 반복적으로 바르는 것을 피하려면 410도를 유지하세요. 전문가들은 450도를 사용하지만, 그들은 온도 관리에 대한 고도의 훈련을 받았습니다. 이미 프로라면 시도해 볼 수 있지만 초보자에게는 적절한 온도는 350~400도입니다. 글쎄요, 루크나우에서 어디에서나 머리카락을 곧게 펴는 것을 할 수 있고, 찾기가 꽤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