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화이트 스트라이프스, “캔디 케인 칠드런 크리스마스 오르골”
기타 솔로 자체만으로도 이 곡을 다운로드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사운드를 완전히 새롭고 다르게 바꿀 때까지 왜곡하는 음탕하고 로킹한 곡입니다. 출퇴근길과 그 너머까지 당신을 데려다줄 좋은 곡입니다.
2. 브루스 스프링스틴 & 더 E 스트리트 밴드, “산타클로스가 마을에 온다”
The Boss이고, 클래식입니다. 스프링스틴의 “Santa Clause is Coming to Town”이 없다면 크리스마스가 어떻게 될까요? 그는 크리스마스에 필요한 사운드를 가지고 있고, 이 노래는 정말 재미있습니다. 그가 색소폰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3. 플레밍 립스, “동물원에서의 크리스마스”
벨벳 언더그라운드에서 영감을 받은 이 노래에서, The Flaming Lips는 크리스마스 음악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크리스마스의 기쁨과 숙취의 광기가 만나는 곳입니다. 크리스마스 아침 운전을 위한 눈이 침침한 노래입니다.
4. 퓨얼, “We Three Kings”
퓨얼의 클래식 크리스마스 송 로커 버전은 훌륭하고, 독창적이며, 중독성 있다. 강렬한 노래로, 훌륭한 보컬과 기타 연주가 돋보인다. 그리고 이 왕들이 줄 수 있는 온갖 선물이 있다는 걸 믿어야 한다.
5. 마이티 마이티 보스톤스, “이번 시즌”
이 재미있고 활기찬 노래는 하루를 즐겁게 보내고 싶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6. My Chemical Romance, “크리스마스에 내가 원하는 건 너뿐이야”
만약 당신이 감성적인 크리스마스를 원하신다면, 이 노래가 바로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7. 모하비 3, “얼음 깨기”
Mojave 3의 이 서정적인 곡은 훌륭한 기타 연주와 함께 스타일과 활력으로 이번 시즌을 울려 퍼집니다.
8. 펄잼 “Let Me Sleep (It’s Christmas Time)”
이 아름답고 감미로운 곡은 펄 잼의 최고의 곡이며, 차 안에서 잠시 생각에 잠긴 고요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9. 엘비스 프레슬리, “산타클로스가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