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Nov 24th, 2024

최신 트렌드 도어 유형 2021

문은 모든 주택의 필수 자산 중 하나이며, 보안뿐만 아니라 집의 외관을 표면적으로 개선합니다. 바람, 비, 뜨거운 태양, 침입자를 견뎌낼 만큼 튼튼해야 하지만, 괜찮은 첫인상을 형성할 만큼 멋져야 합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은 여러 현관문의 과제일 수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문은 건물 내부 공간으로의 접근을 제공하기 위해 매우 큰 벽 개구부에 제공되는 접근 가능한 장벽입니다. 건물의 내부 부분은 문으로 연결됩니다.

시장에서 만들거나 구입할 수 있는 거대한 스타일의 문과 창문이 있으며, 고정할 수 있습니다. 제조의 구조에 따라, 주요 특징, 장점 및 단점과 함께 여러 종류가 여기에 제공되어 주택 소유자가 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문 유형의 선택은 건물, 주택의 종류 및 사용 목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널빤지와 난간
배튼은 홈이 있는 수직 본드로 수평 지지대에 의해 함께 부착됩니다. 배튼과 선반이 있는 입구도 마찬가지로 버팀대를 설치하거나 버팀대를 설치하고 프레임을 설치하여 가장 강하고 더 나은 외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배튼의 일반적인 치수는 너비가 100-150mm이고 두께가 20-30mm입니다. 선반의 일반적인 치수는 너비가 100-200mm이고 두께가 25-30mm입니다. 이런 종류의 배튼과 선반이 있는 문은 좁은 개구부에 적합합니다.

목재
목재 문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다재다능함과 경이로움이 강점입니다. 자연 마감 재고 및 맞춤형 목재 문은 오크, 체리, 호두, 마호가니, 메이플, 전나무 및 소나무로 제공됩니다. 목재 문과 같은 목재를 사용하는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으며, 목재 문은 방음, 단열 및 보안을 제공합니다. 설치 및 청소가 쉽습니다. 수명이 길어야 합니다. 천연 소재이므로 뚜렷한 매력이 필요합니다. 우아하게 보입니다. 매우 비쌉니다.

강철
보안과 견고함이 최우선이라면 최선의 선택입니다. 강철 유닛은 나무나 유리 섬유 문보다 강하고, 금이 가거나 휘지 않습니다. 이 문은 단열을 위해 폼 코어가 있는 강철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대 문과 비교했을 때 매우 강합니다. 나무나 유리 문만큼 매력적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유리문
우아하게 보이고 집에 풍부함과 달콤함을 더합니다. 집안에서 즉시 빛을 발하는 통로입니다. 나무 프레임에 장착된 유리 패널은 현관문에 아름다운 옵션입니다. 이 문의 단점은 쉽게 깨진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합니다. 유리로 만든 현관문도 아름답지만 프라이버시와 견고함을 모두 확인해야 합니다. 나무 프레임에 장착된 유리 패널은 현관문에 자주 사용되는 즐거운 옵션입니다.

플러시 도어
그것은 비교적 가벼운 목재 프레임 위에 합판이나 중밀도 섬유판을 덧댄 완전히 매끄러운 문일 수 있습니다. 그렇게 획득한 중공 코어는 종종 골판지 코어 재료로 채워집니다. 문은 일반적으로 한쪽을 따라 회전하여 매우 단일 방식으로 감사를 열 수 있도록 합니다. 플러시 도어는 일반적으로 예산, 외관, 견고함 등의 설명 덕분에 요즘 주택에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도어
알루미늄 도어는 강철 유닛과 마찬가지로 금속 외피로 덮인 단열 코어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다른 도어 시스템과 달리 알루미늄 버전은 딜러를 통해서만 판매됩니다. 각각은 귀하의 개구부에 맞게 맞춤 제작됩니다. 제조업체는 모든 종류의 옵션을 제공합니다.

PVC 도어
PVC는 폴리염화비닐의 일반적인 용어일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그것은 일반적으로 물탱크, 깔때기, 주택용 부속품을 포함한 다양한 품목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플라스틱 소재입니다. 문을 만드는 데 PVC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유명해졌으며, 동일한 제품의 무한한 종류가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PVC 문은 가볍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매우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제공되며 외관이 아름답습니다. 이 문은 부식되지 않으며 많은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긁힘 방지는 아닙니다.

결론

칼파타루 도어는 인도 최고의 도어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도어를 구입하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