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 Apr 12th, 2025
광고 좋은 결혼과 나쁜 결혼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대답할 수 있지만, 한 가지 다른 점은 나쁜 결혼은 갈등이 많은 반면 좋은 결혼은 다행히 갈등이 전혀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30년 동안 결혼 생활을 한 저는 모든 결혼 생활에 갈등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종종 좋은 결혼 생활에서는 부부가 갈등을 성공적으로 해결할 방법을 찾았지만, 나쁜 결혼 생활에서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갈등을 해결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파혼 재회.

부부가 갈등에 빠지고, 이를 해결하지 못하고 결혼 생활을 포기하기로 결정하는 것을 보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부부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갈등 전보다 더 강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슬픈 일입니다. 이상적으로는 결혼 생활이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남편과 아내는 모두 배우고 성장하며, 필요한 경우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잡습니다. 그 결과 결혼 생활의 유대감이 강화됩니다. 부부는 관계에 더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부부 갈등이 그들을 파괴하지 않았기 때문에, 앞으로 어려움이 닥쳐도 그 어려움도 해결할 수 있다는 확신이 더 강해집니다.

이 일련의 기사에서 저는 모든 갈등을 다루는 원칙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모든 갈등을 다루는 첫 번째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결혼 생활에서는 서로에게 솔직해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존중하는 방식으로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결혼 전 상담에서 저는 종종 부부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결혼 생활에서 무언가가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배우자에게 그것에 대해 뭔가 말해야 합니다. 불평을 하세요. 그렇게 할 때, 당신은 배우자에게 솔직하게 말하는 것입니다.

이제 불평하지 않는다고 가정해 봅시다.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당신을 괴롭히는 것이 그냥 사라지나요? 보통은 그렇지 않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사소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언가가 당신을 정말 괴롭히면, 그것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곪아 있습니다. 자랍니다. 당신을 갉아먹습니다. 그리고 언젠가 당신이 정말 피곤하고 모든 사람에게 질렸을 때, 당신은 배우자에게 그것을 하게 합니다. 당신은 마침내 당신을 괴롭혔던 것이 무엇인지 그들에게 말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결혼 생활을 해치는 방식으로 드러납니다. 남편은 우리가 싸우면 항상 집을 나갑니다. 남편은 싸움 후에 집을 나갑니다.

여기서 원칙은 정직함을 존중하는 방식으로 실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배우자에게 정직하고 불평하면서도 동시에 존중심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내가 남편에게 소홀히 여겨진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남편은 예전처럼 아내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아내는 상처를 받았고, 당연히 그럴 것입니다. 아내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내가 그냥 참아내며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원망과 괴로움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아내가 해야 할 일은 불평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하느냐가 매우 중요합니다. 아내가 남편에게 말할 수 있는 말은 이렇습니다. 당신이 나를 아무 데도 데려가지 않으면, 당신이 나를 당연하게 여기는 것 같아서 상처받습니다. 아내는 그런 식으로 말함으로써 매우 정직하면서도 동시에 존중심을 보입니다. 아내는 판단하거나 공격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전하고 있습니다.

배우자와 상충되는 감정을 경험하거나 견해가 상충된다는 사실은 여러분이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각자가 서로 다른 양육 방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증거입니다.

이것은 그만두고 수건을 던질 때가 되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결혼 생활이 이혼으로 끝나는 3쌍 중 1쌍에 합류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도 아닙니다.

갈등은 발생하고 그것이 진실입니다. 결혼 생활에서 갈등을 해결하고 싶다면, 이 글에서 5가지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작해 볼까요?

기술 번호 1 – 분쟁의 문제를 공격하고 배우자를 공격하지 마십시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