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 Jan 8th, 2025
광고 캐나다로 이주하는 국제 학생들은 여러 가지 지출로 지쳐 있습니다. 비용은 “지원서 처리”에서 시작하여 대학 또는 대학 수수료 지불로 이어지고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캐나다와 같은 나라에 머무르는 학생은 어디에서나 튀어나올 수 있는 간헐적인 지출을 제외하고 일상 생활비를 충당해야 합니다 학생들.

지출을 충당하기 위해서는 부모에게만 의존하기보다는 학생들이 최소한 일부 지출을 충당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파트타임’ 일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캠퍼스 일자리에 지원하려면 다음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국제 학생의 경우, 캐나다의 공인된 공립 교육기관에 정규 학생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립 고등교육기관에 등록되어 있더라도 해당 교육기관은 공공교육기관의 규범에 따라 운영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사립 기관은 정부로부터 최소 50%의 재정 지원을 받아야 합니다.
유효한 학습 허가증을 소지해야 합니다.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면 별도의 근무 허가 없이도 항상 일자리를 구할 수 있습니다.

일하는 것의 장점

수업 후에 일하면, 자신을 위해 돈을 벌게 됩니다. 이것은 부모님이 당신에게 너무 많은 돈을 쓴다는 약간의 죄책감에서 벗어나게 해줍니다. 이와 함께, 공부하는 것과 같은 분야에서 일하기로 선택하면 많은 실무 경험을 얻게 됩니다. 공부하는 분야와 맞지 않는 직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실제로 직업 생활을 시작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용 가능한 기회의 종류

대부분의 대학은 정규 학생이라면 최대 12시간에서 주당 근무를 허용합니다. 그들은 학생의 성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경험과 함께 이 많은 시간을 초과하여 일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시간당 10달러의 보수를 기대할 수 있으며 휴가와 급여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분야에 관련된 고용주가 귀하를 고용할 수 있으며, 이는 귀하에게 일종의 훈련이기도 합니다. 일부 기관에서는 고용주가 찾아오는 반면, 일부 기관에서는 귀하가 직접 고용주를 찾으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스토랑, 커피숍, 서점 등의 장소에서 일자리를 얻어 경험을 쌓고 생계를 이어가는 것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