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치아를 하얗게 유지하기 위해 알아야 할 5가지 비법
아무도 사람들에게 불쾌한 노란 미소를 보이고 싶어하지 않고, 매일 거울에서 그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하얀 이를 유지하면 자신감이 상당히 높아지고 삶에 눈에 띄는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하얀 이를 관리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쌓이는 플라그 때문에 복잡해질 수 있으며, 결국 칙칙한 미소를 갖게 됩니다 노원치과.
치아가 점차 노랗게 변하는 것은 쉽게 자만해집니다. 다행히도, 그것은 어떤 주요 건강 문제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을 낙담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치아가 노랗게 변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노란 이빨의 이유
에나멜을 얇게 하다
치아의 법랑질층은 씹는 행위로 인해 얇아지기 시작하여 노란색 상아질이 노출됩니다. 상아질은 법랑질 아래에 있는 착색 물질로, 이로 인해 치아가 더 노랗게 보입니다.
이를 갈다
이갈이 또는 이를 갈아대는 습관은 치아 법랑질을 손상시켜 노랗고 부서지기 쉬운 치아로 이어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으로 이 습관을 키우지만, 어떤 사람들은 잠을 자는 동안 무의식적으로 이를 합니다.
흡연
흡연으로 인해 방출되는 타르는 구강 건강을 손상시키고, 때로는 암과 잇몸 질환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연쇄 흡연자는 항상 노란 치아와 악취에 대해 불평합니다.
나쁜 식단
탄산 음료와 소다는 치아 표면을 얼룩지게 하여 시간이 지나면서 변색됩니다. 진한 카레, 블랙 커피, 소스에는 타닌이라는 화학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지나치게 규칙적으로 사용하면 치아 표면에 달라붙어 법랑질을 변색시킵니다.
노화
나이가 들면 치아가 변색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가족력과 유전적 요인도 이 상태를 유발합니다.
영원히 치아를 하얗게 유지하는 5가지 비결
치실질과 칫솔질
모든 사람은 치아 황변 문제를 줄일 수 있으므로 치실 사용과 칫솔질의 일상을 따라야 합니다. 치아의 치석과 플라그 침전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랗게 변하고 불규칙한 치과 관리 습관으로 인해 보기 흉해집니다.
따라서 이 문제에 대한 가장 좋은 해결책은 정기적인 칫솔질과 치실 사용을 통해, 증상이 심해지고 추가 손상이 발생할 가능성을 줄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