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 번째 레스토랑: 몬톡 요트 클럽
뉴욕주 몬턱에 위치한 몬턱 요트 클럽은 몬턱 항구로 돌출된 부두에 자리 잡고 있어 훌륭한 음식과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메뉴에는 굴 록펠러, 피시 타코, 구운 참치 같은 해산물 요리는 물론 필레 미뇽 버거, 돼지갈비 같은 고기 요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카디 리몬 럼과 하우스 블루 큐라소를 곁들인 블루 마티니, 보드카 코르벨로 만든 모스코 뮬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후에 활력을 찾고 있다면 신선한 민트를 곁들인 신선한 라임에이드도 있습니다. 디저트로는 블랙 체리 치즈케이크나 키 라임 파이를 놓치지 마세요.
2) 두 번째 레스토랑: 라 플라야 그릴
La Playa Grill보다 더 해안가에 있는 곳은 없을 겁니다.패초그 만이 내려다보이는 멋진 데크가 있고, 아늑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게다가 맛있는 타코도 있습니다!배가 고프지 않더라도 친구들과 술 한잔 하러 들러볼 만한 곳입니다.Sammy D’s Waterfront: Sammy D’s는 밖에서 보기에는 특별해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속지 마세요!여기의 튀긴 조개는 완벽합니다.저는 해안가의 다른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어떤 멋진 요리보다 이것을 선택할 것입니다.저녁으로 이보다 더 나은 맥앤치즈를 만드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여름이 다시 오면 가능한 한 자주 다시 와서 밖에서 식사할 계획입니다.Sammy D’s에는 피크닉 테이블과 파라솔이 있어 Blue Point Beach를 바라보며 멋진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Blue Point의 Main Street를 따라 해변이 펼쳐집니다!).
3) 세 번째 레스토랑: 스왈로우 이스트
포트 제퍼슨에 위치한 이 해안가 레스토랑은 당신의 가장 큰 해산물에 대한 갈망까지도 만족시켜 드릴 것입니다. 스왈로우 이스트에서 브런치, 점심, 저녁 식사는 물론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세요. 신선한 해산물을 듬뿍 담은 메인 요리나 군침 도는 샌드위치 또는 버거 중 하나를 선택해 보세요. 애피타이저로는 직접 만든 매콤한 마리나라 소스에 버무린 튀긴 칼라마리나 오렌지 제스트 뵈르 블랑과 오렌지 조각을 곁들인 빵가루를 입힌 가리비를 추천합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아름다운 가디너스 베이와 춤추는 바닷물이 펼쳐지는 이곳에서 포트 제퍼슨 항구를 오가는 배들을 바라보며 맛있는 식사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입니다.
4) 네 번째 레스토랑: 페어몬트 사우스햄튼의 노부
노부(Nobu) 체인점은 사우스햄튼에 비교적 최근에 오픈했지만, 사우스 쇼어 최고의 레스토랑 10곳 중 하나로 선정되는 데는 변함이 없었습니다. 이 일본식 스테이크하우스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초밥, 닭고기, 돼지고기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입니다. 심플한 나무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독창적인 조명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페어몬트 사우스햄튼에 위치한 노부에서는 시네콕 만이 내려다보이는 자리에서 손님들이 보트를 타거나 낚시를 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다섯 번째 레스토랑: 존 도리 오이스터 바
해안가 레스토랑 목록에서 5위를 차지한 곳은 이스트햄튼입니다.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 존 도리 오이스터 바에서 해산물을 즐기기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가디너스 베이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은 신선한 해산물을 바로 테이블로 배달해 주는 최고의 해안가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실내와 실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어느 계절에 방문하시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전통 생선 요리는 물론 참치 타르타르, 굴 록펠러와 같은 독창적인 요리와 전문가가 만든 칵테일을 즐겨보세요. 어떤 취향이든, 모든 사람의 입맛을 만족시켜 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