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피 : ‘쿨피’라는 용어는 실제로 ‘덮인 컵’을 의미하는 페르시아어 ‘쿨피’에서 유래했습니다. 그게 바로 쿨피의 의미이고, 여기서 우리는 덮인 컵을 쿨피 몰드로 이해합니다. 쿨피는 실제로 증발되고 풍미가 나는 우유에 견과류와 건포도를 얹고 컵에 얼려서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을 줍니다. 페르시아 또는 기본적으로 중동에서 유래한 쿨피는 인도에 도착한 이후로 엄청난 팬층을 확보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쿨피의 종류가 매우 다양한데, 가장 유명한 것은 바담 쿨피와 피스타 쿨피입니다. 우리는 쿨피를 너무 좋아해서 인도가 아닌 곳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밀크셰이크 : 물론 인도식은 아니지만, 유래에 대해서는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밀크셰이크는 매우 건강하고 영양가가 높으며, 무엇보다도 맛있습니다. 밀크셰이크는 여러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단순한 밀크셰이크이든 견과류가 들어간 밀크셰이크이든, 딸기 맛이든 바닐라 맛이든, 바나나 밀크셰이크이든 파인애플 맛이든, 모든 종류의 밀크셰이크가 매우 달콤하고 매우 맛있습니다. 게다가, 밀크셰이크는 아침 식사 중이나 아침 산책 후, 더운 정오나 비오는 저녁, 친구들과 산책을 할 때나 밤에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단순하면서도 건강한 음료인 밀크셰이크를 도입하여 진정한 인도식으로 만들었습니다.
CHAI : 아직 요리는 아니지만, 우리는 이것을 목록에 포함시켰습니다. 우리 인도인들은 단순히 차이를 좋아합니다. 차이는 차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차를 재배한 공로는 중국인들에게 있지만, 차에 대한 중국의 독점을 경쟁하고 무너뜨리기 위해 영국은 인도에 차를 도입했고 지금은 우리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침대에서 마시는 차만으로 깨어납니다. 차가 없으면 아침이 없거나 차 한 잔을 마시지 않으면 집중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차 또는 차이에 대한 열풍입니다. 그러나 우유로 차를 만드는 공로는 진정한 인도식입니다. 우리는 우유, 설탕 및 기타 재료를 사용하여 차 혼합물을 만들어 차를 인도화했습니다. 마살라 차이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유명합니다. 차이는 실제로 실제 혈액 외에 우리 몸에 흐르는 두 번째 혈액입니다.
이 요리들은 인도 음식이 아니었지만, 다시는 인도 음식이 아니라고 불릴 수 없을 정도로 우리 마음속에 자리 잡았습니다. 이제는 인도 음식이 되었죠.